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  • [ 쿠폰/적립금/이벤트 ] 추천인을 입력했는데 적립금이 적용되지 않았어요!


    적립금의 사용기한은 최초 적립일로부터 1년이며, 사용기간이 경과한 적립금은 자동으로 소멸됩니니다.


    SNS 로그인을 통해 회원가입할 경우 추천인 ID 입력이 불가합니다.

    번거로우시겠지만, 회원가입 후 추천인 ID와, 피추천인 ID를 1:1상담 게시글로 남겨주시거나, 카카오톡 @마마망 플러스채널 상담을 통해 적립금 지급 요청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추천인: 일반회원/ 피추천인: SNS 회원가입 회원 → 자동 리워드 대상 X

    추천인: SNS 회원가입 회원 / 피추천인: 일반회원 → 자동 리워드 대상 O

    추천인: SNS 회원가입 회원 / 피추천인: SNS 회원가입 회원 → 자동 리워드 대상 X

  • [ 회원/멤버쉽 ] 비회원으로 주문하고 싶어요



   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나, 주문내역 조회 시 비밀번호와 이메일이 필요하니 이 부분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    

    마마망 회원 가입시,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쿠폰,적립금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    비회원의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, 회원가입을 통해 공식몰에서 제공하는 여러 이벤트 및 할인혜택을 받아보세요!


  • [ 쿠폰/적립금/이벤트 ] 쿠폰의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어요. 복구 가능한가요?


     기한이 만료된 쿠폰은 사용이 불가합니다.

  • [ 배송 ] 제품을 주문한 것과 다르게 배송 되었습니다


    번거로우시겠지만 1:1 게시판▶배송 카테고리 오배송 받으신 사진과 함께 문의 남겨주시면, 담당자가 확인 후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  • [ 취소/교환/반품 ]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 택배비는 얼마인가요?


  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 제품에 개봉 흔적이 없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.

    제품 회수▶업체 입고▶검수 완료▶왕복운송료 6,000원 (택배사에 따라 상이) 차감 후 환불 처리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


  • [ 취소/교환/반품 ] 제품이 반송되었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?


    파손되거나 주소지 오류 등의 사유로 자동 반송처리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1:1 게시판, 혹은 카카오 플러스친구로 문의 주시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 


  • [ 취소/교환/반품 ] 주문완료가 되었는데 취소가 가능한가요?


    '배송준비중'인 상태일 경우에만 주문 취소 가능합니다.

    마이페이지▶주문내역▶주문취소 신청을 해주시기 바라며, 담당자의 취소 승인이 완료되어야 주문 취소가 확정됩니다.

    1:1문의 게시판을 통한 주문 취소는 처리가 불가하니 반드시 주문내역을 통해 주문취소 접수 부탁 드립니다.





  • [ 배송 ] 제품 사용 후 피부 트러블이 생겼어요. 어떻게 해야하나요?


    제품 사용으로 트러블이 생겼을 경우 바로 사용을 중단하시고 병원을 방문하여 전문의 진단을 받은 후 서류를 발급받아 

    고객센터로 반품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 구입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한하여 가능합니다.


    1. 진단서 (브랜드 및 제품명 명시되어야 함)

    2. 진료비 영수증, 약제비 영수증 (카드 영수증으로 대체 불가)

    3. 트러블 사진


  • [ 주문/결제 ] 주문 완료 후 주소 변경 가능할까요?

    ''배송준비중' 상태에서만 변경 가능하며 카카오 플러스친구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 ※ 배송중 상태에서는 변경 불가능 하며, 게시판 요청은 처리가 불가합니다.

  • [ 회원/멤버쉽 ] 회원 인증을 하라고 떠요.

    회원 가입 시 자녀(미성년자)의 생년월일을 입력하셨을 경우 회원인증이 필요하며, 로그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    이 경우 인증 해제가 필요하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마마망 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사이트이용/기타 ] 어제 구매했는데 오늘부터 가격이 바뀌었네요. 할인 적용을 받고 싶어요


    할인 또는 증정 등의 행사 내용 변동으로 인한 반품 또는 취소는
    단순변심의 사유와 동일하게 반품/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미사용 제품에 한하여 반품 가능하오며, 왕복 배송비 부과됩니다.


  • [ 사이트이용/기타 ] 주문이 가능해서 구입했는데 왜 품절이 됐나요?

    상품의 경우 주문 순서에 따라 출고되며, 재고 부족 시 고객님께 전화 또는 SMS 안내 후 취소 도와 드리고 있으나

    부득이한 상황 발생 시 별도의 고지 없이 취소 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
  • [ 사이트이용/기타 ] 재입고일정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


    상세페이지 '판매가' 옆 [재입고 알림 SMS] 버튼 눌러주시면,
    입고일 기준 영업일 내, 앱푸시를 통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※회원 정보 수정 페이지 내 SMS 수신여부를 '동의'상태로 바꾸셔야 SMS 재입고 알람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    ※앱푸시 알람 설정 : 설정 > 알림설정 ON으로 변경하시면 앱푸시 알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  • [ 사이트이용/기타 ] 사용후기를 적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죠?


   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 확인 후 후기 작성 가능합니다.


  • [ 회원/멤버쉽 ] 탈퇴 이후 개인정보는 어떻게 되나요?


    탈퇴 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 법률에 의거

    3년간 보관되며, 로그기록은 3개월이내 파기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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